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다 건강한 가족 관계를 위한 육아 팁

카테고리 없음

by 해충박멸풀피 2020. 7. 20. 11:49

본문


보다 건강한 가족 관계를 위한 육아 팁



부모라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


육아는 매우 보람 있는 직업이지만, 몇 가지 문제와 힘든 시기를 동반한다.


당신의 자녀들을 의견과 취향을 가질 권리가 있는 독특한 사람들로 생각하라.


여러분이 모든 종류의 시련과 고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육아 조언과 조언을 선택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십대에게 특정 대학이나 직업 선택권을 선택하라고 압박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압박감을 느끼는 십대들은 부모들의 통제를 피하는 방법으로 완전히 다른 선택을 할 수도 있다.




어느 아이도 꼭 닮은 아이는 없다.


큰 아이에게 완벽하게 작용한 육아기술은 동생에게는 무용지물일 수 있다.


이것은 처벌뿐만 아니라 보상에도 적용된다.


어떤 기술이 잘 작동하는지, 어떤 기술이 효과가 없는지 기억하라.




아이가 이를 자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메쉬 테더에 시큼한 피클, 오이 또는 당근을 넣어 보십시오.


그 물체가 맛이 있을 때, 당신의 아기는 더 오래 갉아먹을 것이다.


아이가 오래 씹으면 씹을수록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진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위로가 될 만한 물건을 가지고 와라.


휴가는 가족들에게 휴식과 휴식의 즐거운 시간을 의미하지만, 어린 아이들은 휴가가 일과에 지장을 주는 것으로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좋아하고 친숙한 장난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이가 새로운 장소에 적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자녀가 스포츠와 같은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아이는 더 나은 사회적 기술과 더 깊은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며, 두 가지 모두 성인기에 걸쳐 매우 중요할 것이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는 또한 덜 바람직하지 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줄어들 것이다.




아이들이 팀 스포츠를 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자부심을 높여라.


당신의 아이를 격려하고 그의 게임에 가는 것은 영구적인 기억들을 위조하고 그의 성격을 형성할 것이다.


그것은 나중에 그의 삶에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을 증진시키기 위해 모든 정크 푸드를 없애라.


만약 여러분이 집에 칩, 쿠키, 사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의 아이는 그것을 요구할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에만 이러한 간식을 고려하라.




자녀에게 집의 규칙을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또한, 그 규칙들을 어겨서 생기는 결과를 그들에게 알려라.


아이들을 사랑하고 그들이 안전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이러한 경계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자녀들에게 알리십시오.


규칙을 마련하면 양육이 훨씬 쉬워질 수 있다.




당신은 몇 시간마다 아이를 화장실로 데려와 배변 훈련을 하는 동안 성공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


유아들은 화장실 이용의 필요성을 항상 알고 있는 것은 아니며, 많은 경우 그들은 그 사실이 있은 후에야 당신에게 알려준다.


몇 시간마다 아이를 배변소에 데리고 가는 것이 사고 발생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냄비에 앉는 행동은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가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다.




일과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특히 식사 시간, 숙제 시간, 잠자리 시간에 집중하라.


당신의 아이는 그들의 삶에서 일관된 일상이 있다면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들을 끝까지 따르도록 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 때문에 아이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지만, 모든 아이들은 어떤 삶에도 가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러한 상황들이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보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미래의 상황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고 가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들에게 인간관계가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진정한 시각을 제공한다.




괴롭힘이 무엇이며 왜 그것이 잘못된 것인지 당신의 아이에게 설명하라.


그들이 그들의 경험에 대해 말하고 당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격려하라.


또한 자녀의 학교와 의사소통하고, 그들의 괴롭힘 정책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가 학교 시간 동안 도움을 받을 곳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이지만, 그것은 또한 상당한 스트레스를 줄 수도 있다.


갓난아기의 부모든, 이미 여러 명의 나이 많은 자녀가 있든 육아에 관한 한 끝없는 질문과 도전이 끊이지 않는다.


여러분이 방금 검토한 아이디어를 긍정적인 방식으로 여러분 자신의 육아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적용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