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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여 제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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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해충박멸풀피 2020. 7. 20.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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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여 제품 판매



정말 잘하고 싶은 회사는 그것이 효과적이고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방식으로 마케팅 서비스와 제품인지 확실히 해야 한다.


현대 인터넷은 이것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만든다.


동영상 콘텐츠는 올리면 바로 전세계에서 볼 수 있다.


이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는 너무 길지 않아야 한다.


특정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때, 당신은 모든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20분까지 할당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청중들에게 말하고 광고하고 있다면, 10분이 여러분의 한계일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막 시작한 사람들이 고품질의 타이틀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좋은 제목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것이 그들이 당신이 토론하고 있는 주제에 더 관심을 갖게 만드는 것이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창의적이고 관련 있는 제목을 생각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할 때,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의 관심을 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10초 안에 그들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티저나 독특한 관점을 이용하여 시청자들이 전체 영상을 보도록 유도한다.




How-to 비디오는 온라인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 때, 그 기술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은 여러분과 같은 비디오를 찾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틈새에 방문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틈새의 전문가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와 웹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정기적으로 비디오의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비디오 보기를 가지고 있는지, 언제 그것을 볼 것인지, 그리고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와 같은 것들을 볼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데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다른 소셜 사이트와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사이트와 연결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정말로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이 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웹사이트, 그리고 심지어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해야 한다.


네 비디오가 존재한다는 말을 꺼내야 해.




동영상의 효과를 측정하십시오.


비디오를 직접 보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이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각 비디오의 시청자 수, 전체 관람자 수, 기타 관련 수치를 검토한다.




항상 비디오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의 친구와 친척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당신의 사이트에 그것에 대한 블로그 글을 만드세요.


메일 시스템 및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 전체에 메시지를 전파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도 올려라.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온라인 동영상이 어떻게 기업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지 보고 난 후, 주저함이 없어야 한다.


당신은 결과를 빨리 볼 수 있을 것이고 훨씬 더 넓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어디에서나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다.